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goabroad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1990년대로 한번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시에 크게 유행했던 음악 장르가 있죠.

 

바로 댄스곡들인데요. 정말 신나고 좋은 노래들이 많았어요.

 

 

 

오늘은 갑자기 그리운 추억의 댄스곡들이 듣고 싶어서

 

찾아보았는데요. 제마음에 쏙드는 히트곡 모음집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를 해보네요.

 

노래듣기는 무려 3시간 동안 연속으로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선곡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한번쯤 다시 들어보고 싶었던 추억의 흥겨운 노래들인데요.

 

오늘은 시간을 내어서 추억의 노래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아야겠어요.

 

노래 재생목록이 따로 있으면 더욱 좋았을 텐데 따로 재생목록이 없네요~

 

 

 

하지만 재생되면서 가수와 제목은 표시되니까

 

덜궁금하기도 하네요~

  

듣고 있으니 기분도 꿀꿀했었는데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너무 좋은데요.

 

차에서 운전하면서 들으면 더욱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90년대 댄스곡 모음 지금 모두 감상해보세요.

 

히트곡 모음으로 정말 듣기 좋아요.

 

 

 

한번 재생하면 끝까지 재생되는 리믹스라 너무좋아요!!

 

정말 선곡 너무 잘하신거 같죠?

 

여러분들도 오늘은 추억의

 

90년대 댄스곡 모음 히트곡들을모두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