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엔진 블로그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8090 신나는 가요를 준비했네요. 점점 지금은 옛날 곡들이 참그렇게워지는것 같습니다. 나이를 알다 싶이 먹고있다는 증거인것 같기도합니다.

 

8090노래모음 추억의노래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8090 신나는 가요를 모두 한번 감상을 해주면대단히 좋을 텐데요. 저역시 감상을 해보았는데 정말 감상 뛰어나고 참 감동적인 곡들이 꾀많이 있죠. 신나긴 하지만, 옜가요를 감상하고 보니 아련한 추억에 잠기기도 하늗네요

 

8090노래모음 추억의노래들

8090노래모음 추억의노래들

8090노래모음 추억의노래들

8090노래모음 추억의노래들

 

그러다보니 어느정도 쓸쓸해지는듯 한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추천을 해드리는 음악감상을 한번 해보신다면 좋으실텐데요. 정말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가 주르륵 연속으로 흘러나옵니다. 있고 있던그렇게운 곡들이거든요

 

 

준비되어 지게된 노래듣기 하시며 굉장히 반가울겁니다. 그렇게 되어지면서 학창시절 또는 청년시절의 추억들이무잡이로 생각이 나실거에요.다시 돌아가고 싶기도하고, 당시 친구와 추억들도 새록새록 기억이 나시게 될듯한데요

 

 

이번엔 방문자분들도 8090 신나는 가요를 같이서 한번 들어보면 좋을듯하네요. 감상을 저도 하고있는데 마땅히 참 감상 좋으며, 즐겁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하시기희망해 보면서 행복한 하루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