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이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우리나라에서 참 인기많은 팝송들인데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딱 한달 남았네요. 2018년이 얼마전에 시작한득한데벌써 이렇게 연말이 되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이번 크리스마스는 주말에 모두 끼어있더라고요. 연말 분위기를 오래 느끼는걸 좋아하는데 크리스마스가 너무 짧아서 그러지 못할것 같네요. 연차 사용이 가능하신분들이라면 연차 사용해서 붙여서 연말 느낌을 내시면 좋겠네요.

 

 

 

아직은 전국적으로 첫눈이 내리지 않았는데요. 예전 기억으로는 11월말이나 12월 초가 되면 한번쯤 첫눈이 내렸던것 같은데 올해는 조금 늦어지는것 같기도해요. 이번주부터 영하권으로 기옥이 뚝 떨어져서 아마 비가온다면 바로눈으로 바뀔것 같기는 한데 말이죠.

 

 

역시 연말에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을 들어야하는것 같아요. 저도 지금 모두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참 듣기 좋군요. 한곡 한곡 듣기에 너무너무 좋은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최고네요.

 

 

 

들어보면 아주 신나는 팝송들도 이고 아주 분위기있는 노래들도 많이이는데요. 안내해드린 오늘의 노래듣기들은 모두골라서 들어보실수가 있는 모음들이에요. 그래서 편하게 들업쇨수가 있고, 좋아하는 노래로 따로 골라들어보실수도 있습니다.

 

 

 

모음은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워낙에 유명한 팝송들이에요. 그래서 모두 한번씩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이제 연말이라 뒤숭숭 일도 잘 안잡히지 않나요?? 회사에서도 이어폰이 허용이 되신다면 캐롤 들어보시면서 일하시는것도 좋을듯해요.

 

 

저는 이렇게 한국인이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모음을 듣고 있다보니 벌써 '나홀로집에'가 보고 싶어지는군요. 12월은 역시 캐빈과 함께 해야겠쬬!? 오늘은우리나라에서도 상당히 잘 알려진 캐롤들을 소개를 해보고있는데요. 소개해보는 노래들 바로 한번 감상해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