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있죠. 아침저녁으로는 정말

 

일교차가 커져서 감기걸리기에 쉬운듯하네요.

 

오늘은 조금은 슬픈 노래를 들어볼게요.

 

조금이라기 보단... 많이 슬픈 노래에요.

 

바로 지아 술한잔해요를 들어볼건데요.

 

뮤비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 노래는 지아씨의 대표 히트곡중에 한곡이기도 한데요.


혹시 지아 술한잔해요 뮤직비디오 보셨었나요?

 

저는 이 노래가 음원으로 한참 나왔을때에도

 

노래는 정말 많이 들었었는데 뮤직비디오는

 

보지 못했었는데요.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노래 들어보니

 

더욱더 슬프답니다ㅜㅜ

 

아마도 이별의 아픔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공감을 하실만한 가사와 뮤직비디오에요.

 

아래는 준비해본 지아의 노래인 술한잔해요 뮤직비디오에요.

 

 

유튜브에서 찾아온 영상인데요.

 

아직 뮤직비디오 못 보셨다면 지금 바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노래 가사도 안그래도 슬프고 공감이 되는 내용인데

 

뮤직비디오 까지 보면서 노래를 듣는다면 눈물나도록

 

슬픈 노래랍니다. 

 

 

 

가슴아픈 노래인 지아 술한잔해요 여러분들도

 

바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가슴 시린 노래... 으아... 정말 슬프네요.

 

한번 보고는 멈출수 없이 계속 보게 되는 뮤직비디오네요.

 

오늘은 정말 슬픈노래 추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