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무지하게 많이 추워졌네요. 12월달까지는 전혀 춥지 않더니 이제 1월이 되니까 추워지기 시작을 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정말 듣기 좋은 노래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여러분들도 좋아하실만한 노래입니다.

.

 

 

 

바로 유지나 미운사내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노래는 2015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인데요. 판소리 가수라는 별명이 있으시기도 한데요. 실제로 판소리 전공을 하셨죠.

 

 

 

그래서 더욱더 시원시원한 창법이 가슴을 울리곤 하는데요. 실제로 국악인으로 활동을 하셨었고, 판소리 학원을 운영하기도 했었다고하죠. 그렇기 때문에 트로트와 판소리를 결합한듯한 창법이 아주 인상적이신데요.

 

 

 

누구도 쉽게 따라하지 못할만한 유지나씨만의 창법이기도하죠. 본격적으로 가수로 활동을 하기 시작을 하신건 2001년 '저하늘 별을 찾아'라는 노래를 통해서인데요. 최근에는 정말 인기가 많으시죠.

 

 

 

위에는 라이브로 감상 가능한 유지나 미운사내 노래영상인데요. 얼굴도 참 예쁘시고 노래도 참 잘하시죠!! 아래 가사도 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노래 감상을 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최근에는 이노래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

 

 

노래가 밝고 경쾌하면서 아주 신이나기도하는데요. 유지나 미운사내 라이브로 감상을 해보세요. 즐겁게 노래 들으시라고 2편 준비를 해보았어요. 두편 모두 최근에 방송에 나오셔서 부르셨던 노래영상이에요. 미운 사내 즐감하시고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오늘의 추천곡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