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이번주도 정말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이래저래 약속도 많았고, 업무도 아주 많아서

 

정말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냈던것 같네요.

 

오늘은 유명한 드라마 OST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최근에도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들 너무 너무 재미있죠.

 

우리나라가 정말 드라마 강국인듯해요ㅋ

 

사실 요즘 나오는 작품들도 좋았지만 예전에

 

방영을 했던 작품들도 아주 좋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드라마 OST 감상을 한번 해보세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감상을 해보고 있는데요.

 

이렇게 OST를 듣고 있다보니 다시한번

 

1화부터 다시보기 해보고 싶은 작품들도있는데요.

 

주말을 맞이해서 짧은건 모두 볼수도

 

있을것 같네요. 그런데 너무 보고 싶은게 앖네요ㅜ

 

 

 

준비한 노래는 모두 100곡이 넘어가는데요.

 

대부분 보았던 드라마들이 많네요^^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작품의 명장면들이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바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 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100곡의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져있는데요.

 

좌측상단을 눌러보시면 재생목록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목록을 눌러서 드라마 OST 확인하시고

 

선택해서 모두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