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꿈속에서 여행을 다니는 꿈에 대하여소개를 해 드릴거에요. 꿈을 때때로 꾸는데 여행을 갔다라고 한다면 조금이나마 더욱더 생생히 기억에 남을건데요. 현실에선 여행을 떠나는것은굉장히 좋은 일이고 기쁜 일이죠. 하지만 꿈에선 어떤 의미나 내용을 담고있을까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게 되어 질수가 있답니다. 여행가는 꿈 해몽풀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가는 꿈

▶가벼운 복장으로 여행을 한 꿈은 본인의 주변 상황이 복잡해져 분주하게 보내게 되거나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 등을 빈틈없이 완수하실 징조이기도 한대요.

 

▶여행 중에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린 꿈은 자기 본인의 목표나 이상을 잃어버리시고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시게될 징조이기도 한대요.

 

▶아내와 자식들과 같이서 여행을 한 꿈은가족간의 사랑이 넘치고 화목하여 행복하고 원만한 삶이 매번되어질 것이죠.

 

▶기차 여행을 하는 꿈꿈 속에서 기차를 타고서 여행을 하는 꿈은 일이 잘 진행되어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열차안에서 보시는 바깥 풍경이 아름답게 느껴졌다면 더욱 더 좋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일의 전망이매우 밝고 예능계 종사자라면 자기 자신의 작품이 사랑을 끌게 되어 유명해지게 되실것이다. 여러 사람과 같이 기차를 타고 갔다면 그사람들은 자기의 동업자나 직장동료로 상징된 것이다.

 

▶낡은 옷을 입고 여행이나 관광길에 나서는 꿈옷에 관한 꿈은 기본적으로 입고 있는 옷이 적을수록 해몽의 결과가 좋아진다. 이와 반대로경우 라면 따라고 하는 옷을 완전하게 입고 있으셔야 성공이 보장되어 지고 벗은 채로 있는 것이 흉운을 초래한다는 꿈풀이도 가능하다. 낡은 옷을 입고 여행이나 관광길에 나서는 꿈은 큰 행운을 불러들일 길몽이다. 높은 직위의 사람이나 귀인의 협력을 받아 재물운과 직위가 상승한다.

 

▶부모님이 여행을 떠나시는 꿈여행의 이미지가 선명하고 가족들이 배웅을 했다면 부모님이 돌아가실 것을 암시한다. 병중에 계시다고 한다면 더더욱 그러하고 건강하다 하시더라도 사고를 당한다거나 중병을 앓으실 수 있기에 각별한 조심이 필요하신 때다.

 

 

 

▶형제나 자매들이 모여 같이서 여행이나 어디를 가는 꿈꿈 속에서의 분위기가 들뜨고 즐거울수록 더 심한 불화가 생긴다. 재산 문제나 형제 간의 역할 분담 문제 등 주로 가정사에 관계된 문제들이 생길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일어날수록 냉정하게 중심을 잡고 이끌어갈 사람이 필요하신 때라 하겠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게 되는데 안정되어지고 편안한 느낌이 든 꿈꿈 속에서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하였다면 그 상황에서 느낀 감정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 비행기를 타고 가는 상황에서 기분이 안정되어지고 편안하였다면 자기 본인의 신분이 안정된 상황일 것이다. 취직을 하시게될 때도 비행기를 타는 꿈을 꿀 수 있으나 소원을 이룬 것이 비행기를 탄 것으로 상징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엔 여행가는 꿈 해몽풀이 안내해 드렸어요. 대상이나 여행지, 교통수단에 따라 달리 해석이 되어지거든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