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감미로운 R&B곡들을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이번에 소개해볼 가수는 바로 먼데이키즈입니다.

 

제가 참 좋아했던 그룹인데요!!

 

먼덴이키즈 명곡들이 정말 많은 그룹이에요.

 

 

 

 

 

초기에는 이진성씨와 故김민성씨가 함께 2인조로

 

가요계에 데뷔를 했었지만 안타깝게도 오토바이 사고로

 

김민성씨가 고인이 되시죠.

 

그래서 해체가 선언이 되었다가 새멤버를 영입하여

 

활동을 이어나가기도 했죠.

 

 

 

 

 

오늘은 먼데이키즈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수록되어있는 노래들은 모두 70곡으로 전곡을

 

모두 들어볼수가 있는 모음집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원하시는 노래로 선택을 해서 바로바로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오늘은 먼데이키즈의 명곡들을 다시한번 들어보세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사랑을 하고 있이신데요.

 

저도 제가 좋아하던 노래들만 골라 듣고 있네요^^


 

 

대부분의 먼데이키즈 노래들이 감미롭고

 

듣기 좋지만 여러분들도 원하는 노래들로 골라듣기

 

하실수가 있는데요. 위에 올려드린 유튜브 영상의 좌측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어요 여길 누르시면

 

먼데이키즈의 노래들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