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으시고도 바로바로 파일을 병합해주는 사이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설치가 필요가 없고,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pdf 합치기 프로그램 설치가 번거로우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해보시기 바래요. 최근에 가장 유명하고 많이 사용하게 되어지는 사이트인데요. 바로 스몰PDF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완벽하게 한글을 지원하고있어요. 보이시는것 처럼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기도한데요. 여기에서 오늘 사용해볼 기능은 두번째 줄에 보라색으로 있네요.

 

바로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스몰PDF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PDF 합치기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합치실 파일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이제 PDF파일을 드래그엔드롭으로 올려놓아주시면 됩니다. 또는 하단의 파일선택을 눌러서 직접 선택해도 됩니다.

 

 

이제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하단에 보시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모두 한글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져있고, 사용자가 업로드 하는 파일은 작업 완료후 영구 삭제가 된다하니 안심해도 될듯 합니다.

 

 

이제 합치기를 하실 파일드을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수의 경우라면 하단에 PDF 파일 더 추가하기 버튼이 있으니 이 버튼을 눌러서 파일으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우측 하단의 <PDF합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이렇게 합쳐진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할수가 있게 되어지실겁니다. 오늘은 pdf 합치기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pdf 합치기 프로그램 여러분들도 바로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