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올레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를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올레는 여러가지 서비스를해주고있네요. 모바일, 온라인, 가정용 홈스마트등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네요.

 

 

올레 고객센터 이용하기

각각 직통번호가 다르기도한데요. 자 그러면 서비스별로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같이서 직통 연락처를 소개를 해 볼겁니다.

 

가장우선 홈상품에 대하여 대한 부분들이에요. 온라인이나 TV등의 홈상품등에 해당이 되는부분들이기도한데요. 그외에도 요즘에는 AI스피커 서비스들도 있고 종류가 많습니다.

홈상품의 경우 휴대폰으로 하게 되어지면 지역번호+100으로 해보시면 되어지고, 직통번호로는 080-080-1618번으로 해주십시오.

 

다음은 모바일 상품이에요. 휴대전화과 관련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질문을 하실때에 사용할수있기도 한데 휴대폰으로 사용하게될 때엔느 무조건 114 고객센터로 전화한다거나, 080-080-1618번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1588-0010으로 해줘도 되요.

 

또한 이젠 그외에 기타 올레 서비스와 관련 되어진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들이에요. 온라인/컴퓨터관리 서비스 관련 전화도 있고, 포인트 관련, 기업관련 서비스들의 직통번호들도 소개가 되어져있을거에요.

 

대부분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되어지거든요. 서비스에 따라서 다르긴하지만 토요일에도 운영하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참고해보신다면 되요. 그럼 준비한 내용은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