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흥겹고 신나는 트로트곡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듣고만 있어도 어깨가 들썩 들썩이게 해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노래를 통해서 라이브로 들어보세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보는 노래인 유지나 미운사내는 201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입니다. 발표하신지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노래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유지나씨 하면 최근에 많이 꼽히는 대표적인 히트곡이기도 하죠.

 

 

 

 

 

유지나씨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저역시 참 좋아하는 가수분이십니다. 특히나 실제 국악인 출신이신데요. 판소리로 활동을 하시기도 하였고, 판소리 학원을 운영하기도 하셨던 분이십니다.

 

 

 

 

이후 판소리와 트로트를 조화시켜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시게 되었는데 최근에 이분의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죠. 다른 트로트 가수분들의 창법과는 많이 다른데요. 확실히 좀더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시죠.

 

 

오늘은 유지나 미운사내 라이브로 들어 보실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 역시 라이브 실력이 더욱더 출중한 가수분이시죠.

 

 

 

1998년도에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하셨으니 어느덧 데뷔도 20년이 다되어 가시네요. 최근 노래 잘하는 가수로 인기몰이중이시죠.

 

 

오늘은 수많은 히트곡중에서 유지나 미운사내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 바로 한번 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