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이시간에는 정말 시원시원한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까 합니다. 예전에는 여자 솔로 가수분들이 참 많았던거 같은데 최근에는 별로 없으신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볼 가수는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까지 왕성하게 활도을 하셨건 가수분이시죠.

 

 

 

 

이번엔 되돌아온이별이랑 김현정 노래모음 한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가요계 디바로 불리우실 만큼 정말 노래실력이 대단하셨었는데요. 예나 지금이나 정말 한결 같으신것 같아요. 예전에 토토가 보니까 성대결절이 왔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여전히 정말 좋은 노래 실려을 보여주셨었는데요. 대부분의 노래들처럼 되돌아온이별 이곡 역시 상당히 빠른 템포이면서도 굉장히 고음으로 올라가는 노래인데요. 거기에 안무까지  소화하시면서 노래를 불러주십니다.

 

 

 

 

아마도 지금도 김현정씨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건데요. 어디선가 보니 성대결절이 와서 예전같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워낙에 고음이기도 하고 빠른 템포의 노래들이 많아서 그런듯하죠.

 

 

위에는 우선 먼저 뮤직비디오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저도 이 노래는 참 많이 들어보았었는데 뮤직비디오는 별로 본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뮤비로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리고 아래는 라이브 비교영상이에요

 

 

그리고 바로 위에는 김현정 노래모음이에요. 이 노래모음을 통해서 히트곡들도 전부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히트곡이 정말 많으신데 지금은 이렇게 파워풀한 여성보컬분이 없으신듯합니다. 춤과노래 모두 동시에 가능했던 엄청난 실력파 가수였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