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을 받거나 하실때 그전에 미리 견적을 내어보게 되는데요. 개인간 거래에도 물론 사용하지만 법인이나 회사의 경우에 미리 미리 견적을 받아보고 예산을 편성하게 되어지느데요. 오늘은 무료견적서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드려볼게요.

 

 

오늘 안내해보는 무료견적서는 네이버에서 제고을 해주는 견적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쉽고 간편하게 받아서 처리하실수가 있느데요.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받아보세요.

 

 

 

엑셀로 되어저있기 때문에 작성하기에도 편리하고 수정하기에도 편리해요. 숫자가 많이 들어가고 계산이 들어가야 하는 서식, 문서라면 이렇게 엑셀로 되어진것들이 편리한데요.

 

 

 

먼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제공하고 있느 사이트는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여기에서는 폰트틀도 제공하고 있고, 무료 견적서 양식외에도다양한 서식들을 모두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원하시는 파일 하나를 받아보시면 되요. 이곳을 클릭하신후에 상단의 '한글문서'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화면에 보여지게 되실건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엑셀'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엑셀로 되어진 파일들만 따로 필터링이 되어지게 되는데요.오늘 안내해드리는 파일 역시 엑셀이랍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세요 그러면 엑셀로 만들어진 다양한 서식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그중에서 무료 견적서 양식을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이 파일의 이름 옆에 보시면 아래방향으로 되어져있는 다운로드모양이 있을겁니다. 이걱를 클릭을 하심녀 바로 받아지게 되는데요.

 

 

좀더 자세히 보게 되면 이렇게 생긴 문서인데요. 회사나, 사업장에 따라서 조금씩 포맷으 수정을 하셔서 사용해도 될것 간은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으니 급하게 무료 견적서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이람녀 다운 받고 사용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 도움이 되셨으면 좋겟네요.

 

 

댓글